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오전, 가수현미 주치의] 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4:21

    >



    리본셀 줄기세포 성형술(줄기세포연골재생치료) / 관절내시경 / 비수술 척추치료 / 내과센터 / 운동재활과 멈추는 모든 순간이 치유되는 곳, 강남학동역 정형외과 메들렉스병원이라고 합니다.


    SBS' 좋은 아침'월요일 1코덱, 6월 41<청춘 컴백 청진기>에는 가수 현미 선생님과 현미 선생님의 주치의 메드 렉스, 법학 병원 양 효크지에 원장이 함께 출연했습니다.


    지난해 해외 1정 중에 쓰러진 뒤 목과 허리(척추)를 다친 후에 통증이 계속되고, 매트릭스, 메드 렉스 병원에 내원했는데< 좋은 오전>제작진과 함께 검사 및 진료의 장면을 촬영하셨습니다.



    >


    목 디스크와 관절염이 진행되면서 골극(염증이나 스트레스 자극으로 인해 뼈 주변으로 튀어나온 것)이 발견되었는데 다행히 다른 장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정도였어요.


    "현미선생님의 목/허리의 건강상태와 마찬가지로 거북목/첫글자/목 디스크 질환에 대해서도 내용을 주고 받았습니다. 컴퓨터, 휴대폰 등 빈번한 스마트폰 기기의 사용으로 인해, 연령, 성별을 불문하고, 꾸준히 환자가 항상 똑같이 나오고 있습니다.


    >


    강남학동역 정형외과 메트릭스, 메들렉스병원 양혁재 병원장은 초상생활에서 고개를 지나치게 숙이는 자세 자신의 동작을 피했고 장기간 컴퓨터를 사용할 때는 가끔 스트레칭을 하는 등 거북묵/초자눈/목 디스크 등 목 통증을 예방하는 비법을 알려주었습니다. 목/허리 통증은 특히 자신있는 자세 자신의 생활습관에서 시작되므로 항상 신경써야 합니다.


    >


    목통증의 경우, 거의 안정이 아닌 주사&약물치료만으로 호전되지만 하나자목/거북목/목 디스크 등 목 통증이 지속될 경우 전문가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메드 렉스 병원 진료 및 상도우이 문의:02-6011-60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