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섹션' 송가인, 혼자 콘서트 개최…"전생에 국가를 구했나보다" 감격 소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7:09

    >


    송가인이 단독 콘서트를 연 소감을 말했다.​ 7일 방송된 MBC'섹션 TV연예 통신'에서는 일주일 동안 화제가 된 연예계 뉴스와 스타들의 인터뷰가 유출됐다.​ 이 날은 이정재와 5년간 연 아이 중이라고 알려진 것이다--세련의 패션을 전격 분석할 시간을 가졌지만...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아시아에 잘 주지 않는 옷을 최대한 빨리 구입하겠다. 패션보다 정보가 빠르다. 맞춤형으로 보면 된다."라고 밝혔다.다음 그는 대략적인 가격도 언급했다. 20일 5년 데이트 룩의 경우는 코트, 니트, 가방만 3000만원 이상 크리스마스 패션의 경우는 코트, 가방, 부츠까지 약 6000만원이었다. 도 했다 아들 졸업식에서 연출된 세련된 생각의 의상은 6000만원으로 분석됐다. 이날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대중이다.세령 패션을 주시하는 이유로 "그분이 가지고 있는 하본인의 인기 같다"며 "또 다른 세계에 있는 사람의 패션. 자기 애기콘이 되는 것 같아요.라고 예고했다. 이날은 대세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현장도 유출됐다. 공연 전, 대기실의 송가인은 "전생에 본인을 도운 본인으로부터. 모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의 사랑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에는 정신이 없다. 나는 제정신이 아니다. 무대에 오르기 8분 전 너희가 긴장된다고 긴장감을 드러냈다. 다음 송가인은 성황리에 잘 마쳤다. 많이 응원해 주시면 좋은 음악으로 위로와 힐링을 드립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다짐했다.배우 본인 문희는 연기 인생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6일본 나이 이십세라는 봉잉이에서 데뷔, 어느새 59년째, 배우가 된 본인은 문희는 " 뭉클해. 내가 이럴 때가 있어, 본인 힘이 난다"라고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 보게 된 감상을 전했다. 본인 문희는 과거 성우로 데뷔했다고. 이날 더빙의 목소리를 들은 본인 문희는 저게 내 목소리냐며 다시 생각하면서도 그때 둘째 아이를 가졌다. 그때 더빙을 많이 했어. 그때 자연스러운 목소리에 관심이 많았다."라고 귀취를 전했다.본인 문희는 성우 덕분에 연기 연습도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본인 문희는 (배우들이) 연습을 많이 해서 더빙을 하다 보니 훈련이 됐다며 어릴 때 연지를 내는 게 참 좋았다고 말했다. 연극하는 것도 보고, 다음 요로에 커튼 치고 따라 해. 다른 아이들과 노는 게 달랐다고 말했다. 본인 문희의 배우 전향 계기는 MBC에 TV가 생겨 자연스럽게였다.본인 문희는 당시 김영옥과 함께 노인 역을 많이 연기했다. 이에 대해 본인 문희는 노인 노릇 하는 사람 없지 않느냐. 그러고 나서 우리는 노인 역을 맡았고 새로 뽑는 사람은 좋은 역을 맡았다. 그리고 이대근 씨의 어머니 역할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당시에는 매니저 시스템도 없었기 때문에 본인 문희가 직접 차를 몰고 스케줄을 소화했다고 한다. 본인 문희는 단역 시절도 꽤 길었다.


    >


    본인 문희는 영화 감쪽같이 그녀의 개봉을 앞두고 있었다. 본인 문희는 쉴 새 없이 달려온 자신에게 정말 열심히 살아왔다고 한마디 했습니다. 이어 시청자들에게는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다. 믿고 함께 와서 즐기세요라고 말했다.영국의 꽃미남 밴드 뉴호프클럽의 인터뷰도 나왔다. 리스비, 브레이크 리처드슨, 조지 스미스 시멘트 바에서 된다"뉴 호프 클럽"은 이미 한국 방문이 3번째라는. 리스는 한국에 오는 것이 너희가 너무 좋다. 열정이 넘치는 팬들 덕분에 올 때마다 기쁘다며 절에 갔던 일이 기억에 남는다. 블레이크가 절을 좋아할 거예요."라고 밝혔다.다람쥐는 발목에 태극기 문신을 해 화제를 모았다. 리스는 한국이 그만큼 제게 특별한 장소이고 앞으로도 평생 올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했습니다라고 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 어떤 조지는 축구선수 손흥민에 대한 팬도 자랑했어요. 전생에 본인량을 구했다기보다는 현생에 사람들을 위로하고 본인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역이네요! 항상 오후에 인천공항에서 미스트로트 동료들과 미국 공연으로 출발하는데, 교포들에게도 힐링 많이 전해 주세요.송가인 뉴스만 본인이 온다면 악플을 다는 사람들이여, 자신을 돌아보라. 무엇을 하고 있는가.송가인 팬들은 대한민국 근대화에 평생을 보낸 사람이 많다.그 분들을 즐기라고 좀 나둬서는 안되겠니? 송가인 음악을 듣고 손수건을 적시는 노인에게 돌을 던지느냐, 이 무식한 놈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