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작 미드 60하나 지정생존자 범인 , 결스토리 ,시리즈 2 도 할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7:01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 요즘 핫한 드라마#60하나의 생존자 여러분은 보고 계십니까.원작의 미드 지정 생존자를 시리즈 3까지 다 본 상처의 범인이 누구 뭔지 아세요. 많은 분들이 범인이 누구인지 알고 싶은 것 같아서 스포를 해드릴 생각입니다.


    우선 가지만 60일 지정 생존자의 원작, 지정 생존자에 대해서 욜도욱 설명을 했습니다.


    원작과 비교해 보시는 분은 위의 포스팅으로 확인하시면 충분히 이해가 되실 겁니다.그리고 이번 포스팅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드라마를 집에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흐르지 않았으면 좋겠다.


    우선 601지정 생존자는 오죠케까지 10회를 끝냈습니다.지정생존자는 몇부작? 총 16부작이다. 앞으로 6부가 남아 있습니다.


    >


    ​, 원작의 미드 지정 생존자의 경우 총 2개부작에서 시리즈 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까지 총 하나 0부까지 지정 생존자 하나 0부까지 이이에키그와 재발 합니다.다음은 미드 지정 생존자의 시리즈 1개 전체 회의 차별의 요약입니다.한번 쓱~~당신이 오시면 대충 이해는 할 수 있을거에요.


    >


    >


    >


    지금부터 나쁘지 않고 경찰이 중요한 역할을 맡습니다.


    >


    저격이 있은 후~(゚) 한과인경은 체포됩니다. 하지만 박무진 권한대행은 한과인경이 결백하다는 것을 직감하고 한과인경을 비밀수사원으로 동원해 국회의사당 폭발사건의 배후를 밝히라는 명령을 내립니다.(미드에서 한과인 웰스 요원입니다) 그렇게 해서 한과인 경요원은 수사를 시작하고 그 끝에 모든 배후를 밝힙니다.​


    차영진 비서실장? 원래는 비서실장이 아닌데... 암튼하나 0회에서 국방부 장관에게 전화를 걸어 합창 의장에 비밀 정보 열람을 허용하지 않겠다고 한 것을 청수 정 비서관이 확인을 했지요? 하지만 차영진 비서실장의 계획으로 한 것은 아닙니다.


    >


    미드에서 보니 안보실장이 지시한 것으로 돼 있고, 이를 전달한 사람이 차영진 비서관이 될 것 같습니다. 차영진 비서실장은 선량한 사람으로 끝까지 박무진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을 겁니다.


    >


    내부 공범은 아마 제 생각에는 고영목 국가안보실장이 될 것 같습니다.


    >


    이 스토리가 조금씩 바뀌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 한번 지켜보겠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했던 오영석 국회의원!


    >


    아마 여러분이 오영석이 범인일 겁니다! 이미 생각하고 있을 겁니다.결론은 ~ 반은 맞고 반은 틀렸습니다.오영석이 범인임에 틀림없어요. 하지만 오영석이 총수는 아니에요.그리고 오영석 국방장관이 되려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물론국방부장관이되면군지휘권을갖게되고여러가지할수있는게많겠지만,


    >


    원작의 미드 지정 생존자를 보면 미국에는 부통령이 존재합니다.우리 과이라 총리와 대동소이하다고 견해하면 좋을텐데요.원작에서는 오영석 같은 사람이 부통령이 됩니다.모든 음모를 꾸미고 과인답지 않게 부통령에 오른 댐 대통령을 암살하려 했답니다.(최초의 0부에 나 온 대통령 암살과도 마찬가지)​ 이처럼 대통령 선출을 하지 않고도 권한을 위입니다 받는 비결을 골랐대요.​



    실제 두목은 따로 있어요.아마 자기 안에 재벌도 자기가 오게 될 것 같아요. 이 모든 소음모에 대한 자금을 제공하는 조직이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북한 세력도 아니고 단순히 남한을 부정하는 세력이 권력을 잡고 새로운 자신을 만들기 위한 괴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속에서 군인으로 부당한 대우를 받은 사람들을 결집시키고 행동에 옮겼습니다.아마 최근까지 한번도 보지못했던 뉴페이스가 등장하게 될것같은데... 저 사람이 우두머리죠 하지만 한자신경요원이 잡겠죠.


    원작에서는 커크먼이 총을 맞고 입원해 수술도 한다.그래서 나쁘지는 않다가 위태로워졌고, 모든 음모를 꾸민 부통령이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돼 잃는 사람들을 차례로 제거하려 한다. 하지만 '우리 나쁘지는 않아' 에서는 이 모든 것이 쉽지 않습니다.임기도 60일 밖에 되지 않고 역시 팍무징 대행이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려면 하나 0일 이내에 모든 것이 종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1단 팍무징 대행은 실제로 그녀처럼 병원에 가기도 할 것 같아요.그동안 오영석 의원이 국방부 장관 권한을 행사합니다.그럼으로써 아마 모든 사실을 박무진 대행이 알게 될 겁니다.그래서 오영석은 자살하고, 정말 머리를 찾아본 사람이 되는데... 아마 시즌 1에서는 잡을 수 없을 것 같군요.


    많은 분들이 601밖에 없는 정세에 출마에 401을 버려야 하는가?사실 이 스토리가 가장 감정에 안 들어가거든요.


    >


    미드원작의 경우, 대행입니다만 실질적으로는 해당됩니다.기간 내내 대통령직을 수행하게 되거든요.이어 시즌 3이 되어 대통령의 보통 선거가 열립니다. (그리고 카ー크망은 대통령의 보통 선거에서 이기고 거짓 없는 대통령이 됩니다.)​ 아마 제 생각에 이번 60일 지정 생존자가 반응이 좋고 시리즈를 이어 나쁘지 않아서 갈 것 같네요.그렇게 되면 박무진 대통령대행은 보통선거에 출마하게 되고 아마 당선될 겁니다.​ 것이지만, 그동안 40일을 어떻게.... 채우는 거야? 이건 저도 잘 모르겠어요. (울음)​ 어쨌든 바로 한창 재미를 더하고 가60일 지정 생존자 아직 6부가 남아 있으니 어떻게 전개되는지 궁금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