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보기 좋은 극장 개봉 한국영화 일0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22

    >


    넷플릭스(Netflix)는 유튜브 등에서 등장하는 머캐팅에서도 많이 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어쩌나 로맨스>, <버드박스>와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도 유명하지만 먼저 제작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의 프로그램을 서비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즉, 넷플릭스가 스스로 제작하는 컨텐츠 이외에도, 서비스되는 컨텐츠가 많이 있는 것이다. 이런 영화과 드라마는 다른 서비스 플랫폼에서 볼 수 있지만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월정액 서비스를 통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런 영화까지 눈여겨보면 좋다.그리고 오한상은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한국영화를 추천하고 싶다. 아, 이 영화는 다른 VOD 플랫폼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주목하고 싶다. 이번 작품에서 소개하는 영화는 비교적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소재의 한국 영화, 혹은 킬링 타임에서 볼만한 몰입도를 주는 한국 영화로 구성했다. 여기에 넷플릭스(Netflix) 영화를 추천받고 싶다면 해당 내용을 클릭으로 확인해 달라.* 영화소개/추천 순서는 해당 영화의 제목 더하기 순이다.* 개봉중은 국내극장 개봉은 "하나"로 기재되었다.


    >


    >


    >


    >


    >


    >


    >


    >


    >


    >


    스토리 그대로 그 영화는 넷플릭스를 제외하고도 다양한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에서만 본인 볼 수 있는 영화였다. 다만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한국 영화를 찾아 본인 추천을 원하는 관객이 적지 않아 보여 추천하게 된 포스팅임을 밝힌다. 아내 sound에 링크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도 좋지만 가벼운 마 sound로 보기에는 좋은 몇몇 한국 영화에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월정액서비스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에서 붓다sound없이 만본인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줄거리였다. 그 밖에도 추천하고 싶은 영화 본인과 관련된 소견이 있다면 댓글로 스토리를 써 달라.* 공감과 댓글, 이웃추가(구독) 환영 *이모지 출처 : 네이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