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고주파절제술 수술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0:51

    >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 수술비 부지급은 부당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보상을 책임지고 있는 보상 승부사입니다. 많은 분들이 갑상선 낭종과인 결절 또한 기능 저하증으로 치료를 계속 받고 있습니다. 심지어 갑상선암으로 인해 고주파 절제술 또한 전절제술을 시행하여 평생 호르몬치료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와 보험 회사간에 다투는 요인은, 즉석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에 대한 수술비 인정의 유무에 있습니다. 오한상은 아직 분쟁의 여지가 많은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에 관한 글을 써 봅시다.


    >


    ​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은 암 수술비 또는 특정 질병의 수술비 ​ 16대 질병 수술비 등에 해당하는 경우가 있슴니다. ​ 각 수술비에 해당하는 보험금은 각각 가입하고 ​ 있는 보험 상품에 의해서 다른 가능성이 잇우나프지앙, 1반 적으로 ​ 질병의 수술비는 30만원 정도, 특정 질병의 수술비 또는 ​ 16대 질병, 수술비의 경우 1회상 100만원 또는 ​ 200만원인 암 수술비의 경우 1회당 ​ 300만원 정도의 보험금을 받을 수 있​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슴니다.


    >


    환자의 치료상황이나 가입한 보험상품에 따라 소비자와 보험사 간 분쟁금액은 최소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까지 일어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갑상선 결절은 다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른쪽 갑상선에 결절이 발견되어 지속적인 경과관찰과 호르몬 치료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느 날 갑자기 왼쪽 갑상선에 다발성 결절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즉석에서 이렇게 다발성 결절로 인해 수술하는 경우 각 수술 횟수마다 수술비가 인정되는지에 따라 수천만원에 달하는 분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의 경우에는 많은 병원에서 수술이 아닌 시술이라고 하며 보험회사에서 수술비가 지급되지 않는다고 환자에게 안내되는 경우도 많은 반면 다른 병원에서는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은 수술이 아니라 수술에 해당하기 때문에 보험사에서 수술비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병원이 있는데 이에 대해 많은 환자들은 어느 말이 맞는지 혼동하고 있습니다. 보상 승부사가 한마디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보상 승부사와 함께라면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 수술비로 인정되어 수술비가 지급됩니다!!


    >


    병원에서 이러한 부정확한 정보 전달로 인해 많은 소비자가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병원은 병을 치료하는 기관이지, 보험 회사를 상대로 보험금을 전문적으로 받는 업무를 실시하는 곳이 아닙니다. 보험사를 상대로 보험금을 받는 업무는 병원 직원이 아니라 보상전문의들을 통해 '산다소리'를 해야 정확한 정보를 갖고 체계적으로 준비해 보험금이 지급되는 겁니다. ​


    >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 시행 후 보험회사에 수술비를 청구하는 경우, 대다수 보험회사에서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은 근치의 목적이 아닌 종양의 크기를 줄이는데 주된 목적이 있는 수술 종류로 보험사가 인정하는 수술의 정의에 부합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비를 지급할 수 없다고 합니다. 여기서 보험약관에서 명시한 수술의 정의란 "의료기관에서 의사의 관리하에 치료를 직접 목적으로 의료기관을 사용하여 생체에 절단, 절제 등의 조작을 가하는 행위(부위를 잘라내는 행위)로 흡인, 천자 등의 조치 및 신경 차단술은 제외합니다."라는 조항의 내용이 있기 때문입니다.


    >


    더욱 금융 감독원 2007년 붕지에은쵸의 정례 중 ​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의 경우에는 수술로 ​ 인정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 케이스도 있기 때문에 ​ 많은 보험 회사 심 사자들은 소비자들에게 ​ 금융 감독원에서조차 고주파 절제술은 ​ 수술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비를 지급 ​ 수 없다는 입장을 보이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의 경우에는 분명히 보상 전문의와 함께 해주시는 것이 중요하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소음 없이 연락하여 보상 승부사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여 주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