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7 MBC 아자신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33

    >


    첫 번째는요, 고용 형태입니다. 이번에 채용하는 아자 신은사는 전문 계약직인데요.  계약 기간은 1학년입니다.1학년으로 내부 평가에 따른 고용 형태가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중요해요. 1년간 어떻게 할지에 따라서 정규직이 될 가능성이 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채용 다음에 다른 분야의 하나를 할 수도 있다는 점도 공지되어 있네요.


    >


    채용 전형은 총 4차례에 걸쳐서 행해집니다.  하나차 : 서류/동영상 서류와 함께 동영상 하나만큼 자기소개 제출해주세요. 2차:카메라 테스트 뉴스 리딩과 내레이션 등을 하게 됩니다. 3차:한차 면접이 때는 실무진 면접을 진행됩니다.카메라가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카메라 테스트도 동시에 행해집니다.4차:최종 면접 이다우오은 및 경영진 면접 없습니다.이때는 카메라 없이 진행됩니다.무엇보다 중요한것은!!!! 필기시험이 없습니다.상식,글쓰기,논술의뒤가줄어들었다라는거죠.심지어 영어 점수도 필요 없어요.실무실력으로만 판단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입니다.


    >


    이번 채용에서도 작년과 같이, 일차는 동영상 전형이 있네요. 60초 동안 자기 소개를 한 영상, 을유 튜브에 올리면 됩니다^^동영상전형에대해서는작년에포스트한글을참고하면될것같습니다.http://blog.naver.com/sweetnavee/22060일 435697


    >


    올해도 경력 무관, 연령/학력/성별 제한은 없습니다. 영어 점수도 똑같이 할 필요가 없어요.MBC의 아과인운서가 되고 싶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을 겁니다.^^[원서 접수]2월 20하나는 초의 하나 오후 2시~3월 하나 0하나 금요일 하나 오후 6시*3월 하나 0하나 금요일 한개까지 아니라 오후 6시까지이다 이이다!!!MBC채용 사이트:http://recruit.imbc.com


    MBC 1차 면접을 단독으로 준비하는 어려운 분들을 돌리고 1:1밀착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신 후 카카오톡 ID sweetnavee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