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녕 하십니까 !! 하나 포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0:57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것처럼 블로그를 개설해서 처음부터 글을 작성하는군요첫 포스팅으로는 미국 드라마 추천 - NCIS 시리즈 이다니이다.첫번째 미드이자 매력있는 캐릭터들이 너희가 많아서 이야기도 재미있고 정스토리를 좋아하는 드라마입니다. 한국드라마, 미국드라마, 일본드라마, 일본자펜등 모두 포함해서 가장 좋은 시리즈다.


    >


    시즌 1,1방송이 무려 2003년이네요.  약 16년 전이다.아시아, 요즘은 시즌 16의 1화가 마침 방송됐지만 무엇보다 시즌 16이라... 보통 재미있고, 유행할 때는 이렇게까지 오래 사는 게 어려워요.정말 그렇게 나는 시즌 1부터 시작해서 키위 3-4번은 왕복 운행을 끝냈습니다.더 봤을지도 모릅니다.-_-;;NCIS의 유행에 힘입어 스핀오프 드라마도 2과인 봤습니다.그러고 보니 사실 NCIS도 JAG라는 법정 드라마의 스핀오프처럼 시작했었죠.


    >


    뭐, NCIS LA, NCIS뉴 올리언스 NCIS LA도 현재 시즌 첫 0, 뉴 올리언스는 시즌 4가 꼭 방영 시작해 슴니다.사실 이곳저곳 NCIS를 검색해보면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이 있는 드라마 입니다.제목은 NCIS는 Navy Criminal Investigation Service, 해군범죄수사대 정도로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즌일 출연자는 가장 가운데에 있는 리로이 제츠로 깁스 역의 마크 하먼.


    >


    물론 NCIS의 성공에 힘입어 한국에서도 팬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꽃보다 미중년이라고나 할까.. 정예기 멋진 캐릭터입니다.앤서니 디노조 역의 마이클 웨들리


    >


    정예기 깁스 역의 마크 하ー몽캬릿크의 정수가 하나 00점이 라면 디 노조 역의 마이클 우에도루리은 98점으로 할까요??드라마에서도 분위기 메이커이며, 장미 기질이 많고, 겉으로는 부드러우나 속은 꽉 찬 장난기 가득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집의 반대로 제시카 알바와 파혼한 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극중 무심코 본인 대사에 내가 제시카 알바랑 사귈 확률보다 moning 아라는 글도 있어요.순간 셀프디스인 줄 알았는데 특유의 유머코드 같아서 재미있더라고요.물론 마이클 웨들리 역시 NCIS의 성공으로 토니라는 드라마 내 어린이칭으로 대한민국에도 매우 본인으로 알려진 분입니다.관련 검색어에 마이클 웨들리-토니 디노조, 앤서니 디노조 등 극중 역할이 자동으로 나올 정도니까요.지금 NCIS가 시즌 한 6까지 방송됐지만 시즌 한 3까지 출연하고 현재는 같은 FOX사의 "불"에 출연 중입니다.BULL은 현재 시즌 3이 방영 개시되 옷슴니다.네이버에는 종료했다고 본인 오시죠? 헉 하고 확인하면 시즌 3이 정상적으로 시작되 옷슴니다.)본인의 이름의 매력은 있지만 이 다 팩트가 부족했지? 대한민국에서는 별로 인기가 없어요. 《_》어쨌든 다소리운 케이틀린 토드 역의 알렉산더 사샤 씨가 있습니다.


    >


    샤샤의 알렉산더 대왕의 캐릭터는 첫 이야기에서 대통령 경호실 요원으로 나의 오지만 1화의 마지막 1련의 형세

    >


    >


    이때는 26-7세 정도라고 그런 지쵸쿰 통통하면 귀엽죠? .이런 모습으로 등장하고 시즌의 일은 수습 요원으로 때 때에 춤추는 토미 두 로프, 시즌 2에서는 제대로 팀에 합류합니다.맥키 캐릭터는 컴퓨터의 천재 게이다.빛을 바탕으로 소심한 캐릭터로 시작하지만 시즌이 지나면서 조금씩 달라집니다.아, 하지만 연기도 좋습니다.자연스럽게 실제 인물 같다는 의견이 들어오기 때문입니다.그런데 NCIS 출연진은 연기를 잘합니다.그래서 잠시 보고 있으면, 실제로 본인은 일을 보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내가 오타쿠이라 그런지..?)물론 중간 중간에 움츠리거나...어쨌든!요즘은 시즌인 6이니 일 6년 출연하고 있지만, 맥기 역의 숀 머리의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을 보는 것도 큰 즐거움이다.미쿡 드라마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그리고 역시 한 사람 크게 사랑 받은 NCIS여배우 지바 역의 코트 도・파브로도 있습니다.


    >


    토니와 러브라인이었는데~ 달랐지만 한국 팬들에게는 ZIVA와 앤서니 디노조의 어린이칭인 토니를 합쳐 TIVA 커플로서 드라마 팬들에게 강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


    -- 아쉽게 시즌 하루, 초반의 이 암 단백질에는 출연하지 못했는데요.여러 가지 억측이 난무한 소문이 있었지만, 결미 계약 문제로 최종 결렬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말 아쉬웠다.ᅲᅲ극중 모사드출신의 NCIS요원으로, 단독으로 남자를 몇명씩 때려?라고 필요하다면 고문

    >


    게다가 코트 파블로가 하차하고부터 시즌 한 3에서 마이클 우에도루리도 하차는 마무리 장면에서는 NCIS재미 없나 저도 모르게 욕을 했다. 걱정많이 했어요.게다가 얼굴 한번 비추지 못하게 치바를 대나무 소리로 처리할 때는 짜증나... 설사 시 한번 카메오 출연이라도 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낭설도 많아 ㅠ_ㅠ이 외에도 시즌 5의 스토리, 미국에서 출연하고 심지어 최근까지도 계속 출연 중인 리온 밴스 역의 로키 캐럴


    >


    역시 NCIS 팬이라면 누구나 알 수 밖에 없는 아이비 슈토 역의 폴리펠렛, 천재 법의학자이자 뛰어난 해커인 고스족 캐릭터인데 앞선 등장인물의 매력도 그렇지만, 특히 본인의 아이비의 매력은 스토리로 써서는 안됩니다.꼭 봐야 해요. ᅲ_ᅲ


    >


    그리고 시즌 3~시즌 5까지 출연했던 제니 셰퍼드 역의 로렌 홀리도 있습니다.


    >


    로렌 홀리도 오랜 경력을 자랑할 정도니? 어디서 봤어? 하고 싶은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대표작은 덤 앤 더머도 빼놓을 수 없죠.


    >


    >


    >


    10년 전 사진이지만 40대 중반에 출연했지만 여전히 아름답나요?? 동안까지는 모르겠지만 댐앤더머로 본 분이라 반가운 마음에 등장인물을 소개하면서 사진을 하나 많이 붙였습니다. ;여기까지 NCIS시즌 1~는 대부분 시즌 10,11까지 주요 인물을 소개하였지만, NCIS시즌 11중독에 편입 한 에밀리 우오코샤무 씨도 시즌 14부터 참가한 우이루모발도라마 씨도 있고 여전히 매력적인 드라마입니다.오거의 매일 날은 1글을 적으로 현재 시즌 15가 방영 중인 NCIS의 초반(시즌 1)부터 주요 등장 인물 소개를 돌아봤지만, 다음의 글을 적으로부터는 시즌 1에서 재미 있었고 배, 2로 재미 있었고 배 등, 그 때문에 인물 들인 상이 깊었던 조연에 대해서도 글을 적 생각입니다.영화, 드라마 등을 볼 때 다른 사람들은 잘 모르는 매력 있는 배우를 발굴> 하는 그 감정도 역시 좋겠지, 오랫동안 전미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답게에 비중 있는 조연도 정예기 많이 저 올 수 있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빠른 시일내에 다음 문장을 쓰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