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욕망아줌마 박지윤 가족도 함께하는 사랑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4:33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욕망 아줌마"로 활약하고 있는 프로 방송의 박. 지윤씨 방송에 대한 욕망만큼 본인의 본인을 나누고자 하는 욕망도 넘치는데요. 박·지 그의 남편 치에동속아봉잉 운서와 함께 20하나 6년부터 사랑의 열매, 사회 복지 공동 모금회의 선량한 대가족에 가입하는 동시에 선량한 대가족의 홍보 대사 위촉되면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


    선한 가족이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모가 자녀에게 자신의 눈의 가치를 스스로 보여주는 자신의 눈교육 하나광에게 가족이 함께 월 2만원 이상 정기 기부를 약속하는 캠페인입니다. 좋은 가족에 가입한 가족에게는 가훈이 적힌 좋은 가족 인증패와 스티커가 배달되어 연이스트리 정산 시 감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박지윤님의 활약으로 사랑의 열매가 좋은 가족에 가입하려는 가족이 늘고 있습니다. 3명의 자녀를 둔 치는 김의 방 밴 실 씨는 제주 공동 모금회를 통과 하고 선량한 가족에 가입하고 막내 아들의 이름으로 기부하고 있습니다. 어릴 적부터 기회 있을 때마다 기부를 하다 보니 착한 사람을 알게 되었고 정기 기부를 시작했다고 한다. 김방실 자녀들이 좋은 가족을 통해 꾸준히 나누는 것을 실천하고, 스스로 용돈을 모으고, 어려운 friend를 도와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방실씨는 그런 모습을 볼 때마다 "착한 가족"에 가입해서 "정내용 잘됐다"는 소견을 한다고 한다. 요즘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의 인성교육에 관심을 쏟고 있다고 합니다. 사랑의 열매 착한 가족에 가입한 많은 가족들은 자연스레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나눔을 통해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올바른 아이로 자라는 환경을 만들 수 있고 매우 만족한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착한 가족에 가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족 구성원 중 대표자 한 명의 이름으로 가입하시면 되는데요. 사랑의 사실 나쁘지 않은 눈이 콜센터(080-890-1212) 나쁘지 않고 각 토지의 지회에 문의와 안내 받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의 열매, 사회 복지 공동 모금회 홈페이지는 블로그에서 약정서를 내려받아 개인 정보 뭐 뭐 저, 자필 서명을 한 뒤 사진으로 찍어서 너 1(jinoh@chest.or.kr)에 보내도 상관 없습니다.


    사랑의 열매 착한 가족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각지의 취약계층의 의료비, 저소득 독거노인 돌보기 사업, 취약계층 자녀의 학비와인 급식비 등에 쓰이지만. 우리 가족의 작은 과인나눔이 힘들게 살아가는 다른 가족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과인나눔을 실천하며 기쁨을 나눌 수 있는 다정한 가족, 사랑의 열매가 응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