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산인삼축제 2018_출연 가수와 행사일정 알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1:26

    인삼, 인삼이라는면 떠오르는 마을인 금산에서 제37회 금산 인삼 축제가 금산 인 삼그와은 광장과 인삼 약초 거리 1원에서 열리네요. 금산은 우리 국가 학생 인삼 유통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지난해는 2017년 금산 세계 인삼 엑스포가 1달간 동 1 한 행사장에서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세계 엑스포라 입장료가 있었는데 올해는 입장료가 없어요.


    >


    금산 인삼축제에 가기 전에 금산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아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금산군에는 조선 태조 이성계의 땡전 모시고 진주군으로 승격이 된 것이 있어, 현재의 행정 구역 명칭은 하나세 강점기의 하나 9개 4년 3월 일일이 옛날의 금산군 진산 군의 병합으로 현재의 금산군에 이르고 그 뒤 하나 963년에 전라북도로 충남에 편입됐고 최근엔 하나우프 9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



    금산 인삼 축제는 금산의 번화가에서 조금 편향된 외곽 지역에서 대중 교통보다 대부분이 개인 차량을 이용했으며, 주말의 점심 시간 이후의 시간대(13:00~14:00)은 피하고 와야 주차가 좀 더 편할 수 있어요.내비게이션에서 '금산인삼축제'로 검색하면 가장 간편합니다. 때는 '충청 남도 금산군 금산 문산읍 인사 삼그와은의 장로 30','금산 인 삼그와은'등으로도 있습니다.무주, 진내로 가는 참뱅이 마당 주차장과 농협 수삼랜드 위 주차장이 좀 더 크고 여유가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그래도 굉장히 많은 경찰 분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안내해 주셔서 어수선한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



    축제 때 금산군 일읍 9면(금성면 제원면, 부리면, 궁북면, 남일면, 남이면, 진산면, 복수면, 중부면 금산읍)의 날이 있는 각 읍 면의 거리 축제와 농악 경연 대회, 각 읍 면의 날 행사가 오전에 있습니다.오후에는 개막식과 폐막식 주요행사 외에 금산인삼 전국창작동요대회, 전국대학생 트로트가요제, 뮤지컬, 퓨전타악콘서트, 케이팝 커버댄스페스티벌, 전국건강댄스경연대회, 전국직장인밴드경연대회, CMB프라임다콘서트, 추억의 OST소가회, 전국주부가요제, 금산인삼틴페스타 등이 있습니다.일 9:00~이후에 있는 주옥 같은 행사 일정은 서늘한 가을 밤을 현저히 타우이우이과 아름다운 것입니다.


    >


    좀 더 편하게 금산 인삼 축제 행사 1은 다음과 같슴니다.


    >


    개막식은 10.5(금)19:00부터 시작을 하는데 출연 가수는 설운도, 강진, 오승궁, 정수라, 플래시, 명지, 폰실, 엠불로솜의 가수가 나, CMB프라임 콘서트에는 김연자 진성 다른 많은 가수들이 자신과 금산 힐링 콘서트 뮤지컬 갈라 콘서트, 폐막식 등에는 전영록, 최정원(뮤지컬), 송대관 、 박강성 김 봄료은 외 정말 많은 가수들이 자신 옵니다.


    >


    자세히 이 1성 행사 1정과 출연 가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금산인삼축제에 오는 많은 분들이 건강에 관심을 가져 오시기 때문에 건강체험관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또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힐링 놀이터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가을에는 지금이 인삼을 캐는 시미기에 대가족이 인삼 캐기를 체험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



    인삼, 인삼이 좋다는 것은 본인이 알고 있는 사실이기 때문에 강조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지금은 인삼을 쪄서 스트릴린 홍삼에서 더 많은 좋은 성분이 찾아오는 것으로 알려져 홍삼에 대한 구매도 빈번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작년에 인삼을 구입할 때 인삼의 효능에 대해 정리한 글을 캡쳐하여 올립니다.


    >




    >


    인삼 구입 시 중량은 1차 또는 1채다며 750g으로 홍삼은 뿌리로 중량을 말하면서 600g을 기준으로 합니다 구입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금산인삼축제 때 축제 외에도 약초거리를 다니며 좋은 약초를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


    금산 인삼센터는 다른 도시보다 규모가 훨씬 크고 약초거리에 모여 있어 구입이 편리하다. 금산 약초 거리에는 몇몇 수산 센터가 있고 1,2바퀴 둘러보면 대략적인 수산의 가격을 알고 구입의 판단이 됩니다.


    >



    >


    인삼이 입안에 느껴질 정도로 진했던 인삼막걸리는 올해도 다시 찾아 볼 생각입니다.


    >


    작년에 봤던 가장 인상적인 가게 홍보문...올해도 금산인삼축제장에 가서 건강하고 잘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