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1:01

    >


    샌 디에이고 코믹 콘이 20하나 8년 7월 하나 9개에서 7월 22개(북미 기준)개최됩니다."이 행사로 모두가 기다리던 영화 TV쇼 예고편은 물론, 영화에 대한 많은 정보가 유출되고 영화감독과 배우들을 만날 수 있어 많은 팬들이 기다리던 행사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현재 마블은 20하나 8년 샌 디에이고 코믹 콘 행사를 공 입고 있지만 행사 중에서도 TV쇼와 영화의 예고편이 유출될 것이라고 합니다.그 때문에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우오그데브라자ー즈과 2개세기 폭스도 참여하게 됩니다.참여하여 많은 사람들과 그 분위기를 즐기기엔 너무 먼 곳이지만 다행스럽게도 예고편은 현장 유출을 거친 후 온라인으로 유출되기 때문에 아쉬움이 남는다.고로 20하나 8샌 디에이고 코믹 콘에서 유출되면서 방 영화와 TV쇼 예고편은 있는 것이 있었는지 정리해 슴니다.


    >


    첫번째 대형 영화 패널은 사실상의 수요 1밤, 코믹 콘이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 저녁 9시 30분에서 한 0시 30분 30분 미국 서부(로스 앤젤레스) 어떻게든 때때로 기준으로 뉴 라인 시네마에서 시작됩니다.공 죠링 유니버스 영화인 더 논의 공식 예고편과 그것 챕터 2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다고 합니다.(그것 챕터 2는 촬영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영상을 보이고 줄 수는 없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목요일 최대의 영화판은 20세기 폭스이다.이날에는 그동안 유출되지 않았던 프레데터 영화 예고편이 유출될 텐데, 일부 선별된 관객에게만 특별한 예고편이 유출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


    금요일 1에는 소니와 유니버설의 패널이 열리는 날 임니다니다.유니버설이 구 와잉이토우샤밀랑 감독이 연출한 잔 영화의 예고편과 함께 핼러윈 20하나 8의 새로운 예고편, 범블비 영화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된다고 한다.소니 픽처스는 베놈 영화의 공개되지 않은 예고편과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새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


    토요하나은 대형 영화 패널의 마지막 날로 워너즈·브라더스에서 많은 예고편을 공개하기도 한다.아쿠아맨 예고편이 처음 공개돼 온라인에서 공개 여부는 불투명한 것으로 알려졌다.또, 원더 우먼 한 984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이리하여 슈퍼 히어로 영화가 아닌 영화에서는 신비로운 동물들과 그링델왈도우의 범죄, 레고 영화 2, 고질라 킹 오브 몽스토스의 예고편이 공개된다고 한다.또 폭스의 데드 수영장 2무표은지프바ー죠은이 상영되는데 이것은 DVD발매를 향했다는 것이다.


    >


    TV 쇼 패널의 시작은 목요일 닥터 후 시즌 하나로 시작합니다.BBC에서 기존 공개된 예고편보다 더 긴 예고편을 일반 관람객을 위해 공개할 것이라고 한다.Syfy의 나이트 플라이어(Nightflyers)에서 새로 예고편, AMC에서는 베타 콜 사울 시즌 4의 예고편을 선 보인다.또 넷플릭스 마블 TV쇼의 어린 이언 피스트 시즌 2한번째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됩니다.


    >


    금요일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는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선보이는 TV쇼에서 DC유니버스의 영 저스티스리그 관련 영상이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AMC에게 금요일은 중요한 날로 더 워킹 데드, 피어 더 워킹 데드, 플리처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그 때문에 워킹 데드 시즌 9첫번째의 티저 예고편과 피어 더 워킹 데드 시즌 4후반기 첫번째의 예고편이 공개되게 합니다.넷플릭스의 스타 트렉 디스커버리 시즌 2의 예고편이 공개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한편, 아마존에서는 톰 클랜시의 잭 라이언, 더 체크 시즌 2 멋진 징후(Good Omens), 공포 선집 시리즈 로어 시즌 2의 예고편, 아마존에 자리를 옮기기 익스펜스 시즌 4에 관련된 이에키이 공개되게 합니다.마지막으로 마블록 앤 대거인의 미드시즌 예고편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


    토요일 1은 CW방송사의 슈퍼 히어로 시리즈가 대부분을 차지하게 됩니다.블랙 라이트닝 시즌 2슈퍼 걸 시즌 4아이 로우 시즌 7, 플래시 시즌 5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시즌 4의 예고편이 공개된다고 합니다.Syfy는 크립톤 시즌 2새로 예고편, 루소 형제의 데빈 두 너 반(Deadly Class)의 예고편이 공개된다고 합니다.폭스에서는 더 기프 테드 시즌 2의 예고편을 공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한가지 더 필요할지, 샌 디에이고 코믹 콘의 마지막 날에는 CW의 슈퍼 내추럴 시즌 한개 4, 리보, 한 시즌 3예고편이 공개되게 합니다.다른 방송사의 TV쇼 예고편이 선보인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