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북목 치료 한의원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8:18

    안녕하십니까, 참편한 한 의원입니다.


    >


    거북수증후군이라고 들은 적 있나요?고령은 유사한 스토리로 하나자목증후군이라고도 합니다.거북목증후군 head forward posture


    >


    영어로 보면 금방 알 수처럼 말석은 굴곡, 상좌는 싱쵸은하 여전히 체적으로 목 앞까지 불 타버리고 머리가 앞으로 결장한 자세가 1우키는 증상을 말하는 것이다.증상으로는 뒤의 목과 어깨가 결리고 아플 수 있고 심한 경우에는 두통, 현기증이 생길 수 있고 고런 아픈 쥬은세웅 수면을 방해해서 얼른 힘들등 1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항상 목의 어깨가 좋고 아프기 쉽고 지치기 쉬우며, 어느샌가 마음이 편치 않다고 느끼는 분은 의심해봐야 할 것이다.이런 거북목증후군은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없을 정도로 잘 발생합니다.즈음에 컴퓨터,스마트폰을 자주 하면서 연령대별로 상관없이 호발하고 있습니다.의자에 구부러져서 목을 앞으로 빼고 컴퓨터를 하고 있는 딱! 그 모습을 소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특히 20대의 젊은 여성이 어깨의 통증 때문에 한의원을 많이 찾고있습니다만 이런 고북목 증후군을 가진 분들이 꽤 많습니다.


    우리 거북목 한의원 참편한에서는


    >


    기본적으로 침, 뜸, 부기를 이용해 거북이의 목구멍에서 오는 통증을 감소시키고 체형교정추본인을 통해 바로 아픈 목의 어깨를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바른 자세를 통해 꼭 아프지 않는 목의 어깨가 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또한 거북목증후군이라는 자체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오는 것이므로 거북목한의원 참편한에서는 체형진단기를 통해 환자가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구목치료를 원합니다만, 구목한의원을 찾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