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키아과인 출시일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0:26

    롤어뿐만 아니라 발매일 스킬과 룬&템 트리 공략! 기쁩니다:DYUMI이래 나쁘지 않은 롤 신챔프 키아냅이 아닌 맨처 sound 봤을때는 시빌같은데 근접형 시빌같아요! 일러스트만 봐서 그런가?시빌처럼 원 딜지 모르니 인 게임 봤는데 역시 나쁘지 않고 근접형 챔피언!무기를 보면 푸른 녹색의 빨간 색 3개의 속성으로 나쁘지 않고 재우고 있지만 일반의 챔피언과 달리 지형 지물에서 속성을 얻고 그에 맞는 효과를 통해서 전술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이거 초보 분들은 사용하기에도 좀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각 상황에 맞는 속성을 가지고 오고 나쁘지도 않게 근접이라 손 컨트롤도 필요해서 많이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사실 뭔가 원딜챔피언이 부족한게 아닌가 싶더니 소견이 나서 이번에는 원딜 신챔프가 나쁘지 않나 싶더니.미드형 암살자 챔피언이 나쁘지 않게 되었네요.조금 있다가 보면 스킬구성을 볼 수 있는데요?스킬 자체에 피흡수도 없는 데다 물체라서 cc기에 약하고 게다가 나쁘지않게 라인으로 서는 경우! 이해도가 부족하면 cs도 먹지 못하는 처참한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


    롤보다 기아 과인 츄루시쵸쯔은 6월 25초쯤 파악됐고 별다른 사항이 없는 경우는 이에 날짜쯤 저에게도 온다고 보고 있습니다.기아과인은 미드뿐만 아니라 정글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 PBE솝 이외에 봉솝으로 출시되어야 정확하게 판단이 될 것 같은데 어쨌든 지난번 과인온유미는 초보라도 상당히 과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번에 과인오는 기아과인 손을 꽤 과인 타는 중급자 이상 분들이 많이 애용할 것 같습니다.


    >


    자기 몸보다 큰 원형 무기를 가지고 있어서 뭔가 묵직해보여서 탱커처럼 보이기도 했는데 ᄏᄏᄏᄏ원형 무기를 던져 적 챔피언을 맞히면 cc기로 적을 속박하고 뭐 그런 플레이의 챔피언인가?;; 뭐 생각대로 자기 와도 신선하긴 했을까?


    >


    >


    위에 말씀드렸듯이 속성을 흡입하면 위와 다같이 무기의 색이 변하여 본인이라도 확인할 수 있지만 상대방도 확인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각 속성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습관이랑 본인 일반게입니다~로 충분히 숙지한 후에 플레이를 하시면 랭겜에서의 라인전,소규모로 쳐서 어쩔 수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일러스트에 비해 인게이다. 퀄리티는 그렇게 나쁘진 않네요.일러스트를 보면 웅장한 상념이지만, 게다가 과자인 인게이더는 뭔가 보급형 시빌상념이었던 sound.왠지 얼굴 모양 같은 걸 보면 만들어서 귀찮아! 이렇게 만든 것 같아 soundw 다른 챔피언들도 대체로 그렇고 절반정도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면 돼 결국 여기는 깔끔하게 생긴 비싼 스킨으로 만족감을 얻어야지?


    >


    왠지 체조선수 같은 느낌으로 만드는 것 같기도 하고.


    >


    >


    다른건 몰라도 키아과인 스킬 유출 영상에서 "우와~"라고 소견된 부분이 풀 속성을 획득하고 나서 숨은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이었다고 생각합니다.마치 싸이 루로스쵸 sound나 왔을 때 우와~ 한 감정과 옷올츄비슷항 같은 느낌이랄까 https://youtu.be/Eg6a3ZxumYk, 유튜브는 정말 최근 PBE협상에서 키아그와잉룰프레ー는 영상을 볼 가능성도 있고 여러 연구하는 모습도 보이는데요.아무래도 PBE소부이므로 정확한 챔피언의 역량을 보고 싶네요. 본 면 본섭 에서에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패시브-왕가의 특권적 챔피언에 대한 1차 공격이 쟈싱 기술이 보그데스다메ー지을 줍니다.원소를 고를 때 패시브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된다고 합니다 근접 챔피언인데 패시브 효과가 추가 데미지라니! 패시브가 공격에 비중을 두고 있기 때문에 확실히 공격형 챔피언인 것을 알 수 있겠죠? 근접에 사용하는 스킬이 다수라서, 확실히 cc기에 약해서 딜딜 챔피언에게도 초반에 힘이 빠질 것 같습니다.미드라인에서 서는 경우는 카사스, 예기자하, 파이크, 야스오와 같은 챔피언에게도 많이 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정글라인에서 상점이 되는 경우는 엘리신, 렉사이, 신조오자신, 카직스 같은 챔피언에게 약할 것 같습니다.챔피언 스킬 중 보조효과로 힐인 동시에 보호막효과가 없기 때문에 예기입니다.전체적으로 봤을때는 성장형 챔피언이고 어린 아이템들이 하나둘정도 자기오면 점점 힘이 세질것같은데 미드라인보다는 정글라인이 좋을것 같습니다.


    >


    >


    Q - 이슈탈의 칼날 전방 넓은 영역을 베어 데미지를 줍니다. 기아과인의 무기에 원소가 적용되고 있으면 무기가 투사체가 되어 앞으로 던져져 지상으로부터 폭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물 - 적중한 승상을 속박한다 벽 - 체력이 moning은 유닛에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플루키아과인의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은식영역을 생성한다.사거리가 상당히 짧기 때문에 미드라인에서 키아과인을 활용한다면 cs 드실때 조심하면서 드셔야겠네요~


    >


    >


    W - 대지창조원소를 지정하여 키아나가 원소의 힘을 얻기 전에 두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강화된 동안은 원소 근처에서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의 추가 데미지 효과를 얻습니다.뭔가 효과가 미비한 것 같아요.마치 스킬이 하나 더 없는 듯한 소견이지만, 돌진하면서 약간의 추가 보호막을 얻게 되면 리스크가 감소하는 것이 아닐까요?


    >


    >


    E- 대그다소리 무쌍대상을 향해, 하나 정도까지 돌진한 후, 데미지를 가합니다.회피기로 사용할 수 있는 소리 갈레리 위에 예기한 W-대지창조 예기하고 여기에 방어막을 넣는 것이 사실 더 자신있는 것 같아요.손 컨트롤로 기아 자신을 플레이하라. 이런 의견이기 때문에


    >


    >


    R - 여왕의 징가키아자신가 무기에서 적을 밀어내는 충격파를 발사합니다.충격파는 각속성에 따라 물, 벽, 풀에 적중하면 폭발하고 데미지를 주면서 적을 기절시킵니다.소규모 헌터에서 적이 도망칠 때, 벽이나 이니쉬를 걸 때에도 대단이 유용합니다.미드라인의 경우에는 갱호웅 소규모 헌터로밍 등에 사용해도 때에 대단이 나쁘지 않고 정글러에 갔을 때에도 선궁을 사용하여 갱에 의한 이득을 취하는데 나쁘지 않으며 본비입니다.


    >


    다음은 롤키아나 룬텐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룬은 정복자 트리와 감전 트리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스킬 세트 구성을 보면 암살과 로밍에 특화되어 있는 챔피언으로 미드라인이나 정글라인 구성인 것 같습니다.먼저 정복 자카리아 태릉에 가는 경우에는 고정의 피해와 함께 마지막 1자격으로 피해량 8%증가는 꼭 챙기고 갑시다.역시 보쵸룽 은마 법이라며 로밍을 돌리고 기민함을 찍고 빠른 이동 속도 증가와 함께 물 위를 걷는 자를 찍고 이동 속도 25와 함께 맞춤형 공격력을 얻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


    감전룬으로 가실 경우에는 돌발인격으로 관통력을 사용하시는 sound 자극 의사를 가지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보조는 정밀을 찍는 sound승전보처럼 마지막 일격에 피해량 8퍼.센트에 신경을 쓰는 게 좋을 거예요.


    >


    >


    >


    어린 아이템은 미드라인으로 구성해 보았습니다.암살에 가서 도우락살 요 우무까지는 통 1이며 나중에 양날 도끼, ap의 챔피언이 쟈루콧고 많으면 멜모쇼스 않으면 대천사를 가기도 있고 보여지닌깐요 다닌다. ​#롤#롤 카이나#롤 보람 나츄루시 1#롤 보람 나스 용골


    댓글

Designed by Tistory.